답없는 이글스빠의 얼음집

eagleth.egloos.com

포토로그



2012/06/06 vs LOTTE GIANTS ㄴWIN

...사실...오늘도 이길 줄 몰랐어...
송창식 나온다고 했을 때 ..아니 이게 무슨 소리야...! 라고 했던 제가 죄송합니다 창식형...


오늘 290일 만의 승리투수라시면서요...ㅠㅠ...
축하드려요...


아 근데 왜 송창식이랑 최진행이랑 나이 같은데 ㅋㅋㅋㅋㅋ 왜 송창식은 창식형이라고 부르고 존대말 해야 할 거 같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지 ㅋㅋㅋㅋㅋㅋㅋㅋ
아니 솔직히 최지냉도 얼굴이 지 나이에 맞는 정도로 안 보이는 거 인정하는데... 그런 최잉보다 더 들어보이는 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...아닐거야... 그냥 그렇게 불러지고 싶은 걸 거에요 창식형....



그리고 오늘 그 최진행은 4경기 연속 쓰리런은...fail
아 진짜 그 파울 타구가 너무 아까워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


자기도 아까워서 볼넷으로 1루로 나간 다음에 막 지 머리 끄댕이 잡고 표정 찡그리고 그러드만...
나도 아까워 이놈아 ㅠㅠㅠㅠㅠㅠㅠ
그나저나 오늘은 무타수 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
볼넷 볼넷 사구 볼넷 돋네...
이거시 3일 연속 쓰리런의 위력인가...
득점 하나는 올렸지...


희플로 3루 갈 때 ㅋㅋㅋㅋㅋㅋㅋ 난 몰랐는데 저게 헬멧에 맞아서 튕긴 거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
알고나서 빵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 러키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선배가_후배한테_주먹질.jpg

오선진 적시타로 홈에 들어올 때 ㅋㅋㅋㅋㅋ 너무 격하게 축하해주는 김태균 ㅋㅋㅋㅋㅋㅋㅋㅋㅋ
과연 저게 축하는 맞나요? 축하를 가장한 폭력인듯 ㅇㅇ...^^


오늘의 적시타 리스트 ㅇㅇ
맨 위 부터 오선진-강동우-한상훈
사진 보니까 오선진을 내가 못 알아봐서 ㅋㅋㅋㅋㅋ 설명 담.
다들 잘했어요 짝짝짝짝!


롯데 쪽 적시타 친 강민호랑 황재균 사진도 가져올까 하다가 너무 오지랖인거 같아서 자제...


그리고 오늘 경기중 가장 사건이라면 사건인 벤치클리어링.


그러고보니 상대 투수랑 마주보는 사진을 안 퍼왔네...뭐지.
아무튼 기사를 보니 사과를 안 해서라던데. 상대투수 김성배는 1루 가면 사과 하려고 했다고 했고.
뭐 나는 거의 늘 벤치클리닝은 두 선수 모두의 잘못이라고 생각하는 편이기 때문에. 
참고로 말하자면 저 중간에 헬멧쓰고 있는 게 최진행...대기 타석에 있었어서...는 아 얼빠냄새...


경기 전에 이렇게 친목친목 하던 두 분이라 그런지


김태균 진정시키는 강민호. 
그 덕분인지 아니면 원래 김별명이 사구에 저렇게까지 발끈하는 선수가 아니라 그런지 아무튼 2분만에 상황은 종료...


그리고....바티스타....


...당신을 어찌해야 합니까... 잘못하면 역전 당할 뻔 했어요...
다른 선수들이 불 안 껐으면 1실점으로 안 끝났을 게 뻔한 상황...
진짜 계륵이라는 생각이 든다 볼 때마다.


오늘 바티스타 대신 마무리를 한 안승민.


안부장님 경기 잘 지켜서 신나셨쎄요?
참 오늘 공에 손 맞은 선수 괜찮나 모르겠네...
이 글을 빌어서 괜찮으셨으면 좋겠다는 말을 전하고...
근데 안승민 이 빠진듯한 저 이 벌려짐은 뭐야...맹구 같...ㅋㅋㅋㅋㅋㅋㅋㅋ


음 난 최잉빠니까 역시 마지막 이야기는 최진행으로 해야지!
오늘 홈런성...은 사실 구라고 2루타성 공 호수비한 최지냉!


아 근데...저거 보니까 에어진행...생각이 나서 ㅋㅋㅋㅋㅋ...
그건 늘 생각할 때마다 웃기면서도 롯데에 미안하고...ㅋㅋㅋㅋ....
아무튼 호수비해서 좋냐? 는 좋았겠지...
근데 누가 그러더라
"강민호랑 최진행이랑 올해 자꾸 엮이네?"
...그러게... 에어진행도 그렇고... 저 수비도 강민호 타구였고...
는 다른 엮인 게 없나 ㅋㅋㅋㅋㅋㅋㅋ
아무튼 뭔가 신기하긴 함...


자 아무튼 오늘도 이겼으니 이번 주중 3연전은 위닝시리즈!
헤헿.

덧글

  • zerose 2012/06/06 21:50 #

    스윕확정입니다.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